차태현, 이선빈과 ocn 새 드라마'법외수사'확정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572
핵심 제시 한 인터넷 소식/ocn 내년에 출시 한 신극 ≪ 법 외 수사 」 (번 외 수 사) 확정 Li Shanbin 손잡고 차 태현 주연, 소식이 나오 자 즉시 네티즌들의 관심을 일 으 켰다.
쉰/ocn 내년에 출시 한 새 월 화극'수사 법 외 」 (번 외 수 사) 확정 Li Shanbin 손잡고 차 태현 주연, 소식이 나오 자 즉시 네티즌들의 관심을 일 으 켰다.'법외수사'는 각기 다른 직업의 다섯 사람이 모여 사건을 파헤치는 범죄 액션 수사극이다.
차 태현 역 투지 가 넘치면 사건을 처음부터 끝까지 조사 할 것을 받는 강력 반 형사, Li Shanbin'역을 맡은 열정이 가득 하지만 시청률 부진에 허덕이는 보도 팀 pd, 다른 캐릭터도 옆에서 사 생활형으로 자리를 옮 겨 쓴 탐정, 과거에 술집을 운영하고 있 숨 겨 져 있는 사장, YuanGuoKe 수사 원의 엘리트 출신의 장례 지도 사 …사람을 기다리다.
남자 배우 차태현 (28)은 도박 사실이 밝혀져 방송용 경기라며 돈을 돌려준 뒤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등 겸허하게 반성하고 있다. 경찰은 수사 결과 도박이 아니라고 밝히고 사건을 모두 종결했다.
'법외수사'는 영화'내 몸의 그놈'의 강효진 감독과'사라진 블랙 m'의 이유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내년 방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