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김태형-최우식이 크리스마스 기념 사진을 공유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735
배우 박서준이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최우식, 김태형, 픽보이 등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사진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다.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배우 박서준은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연예인 최우식, 김태형, 파이보이와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 사진을 공개하며"즐거운 성탄절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에서 박 서 준-김태형-최우식 및 peakboy 4 사람이 카메라를 찍 모든 사람의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달렸고 슈퍼 즐겁고 좋 네 사람의 뒤를 따르는 하나의 크리스마스 트리 분위 기도하 네 사람 뒤 서로 얼싸안 으며 행복 한 미소를 짓고, 그들 사이의 우정을 보여주 며 부럽다.박서준과 김태형은 드라마'화랑'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박서준은 드라마'화랑'을 통해 김태형과 박형식과 절친한 친구가 됐다. 세 사람은 자주 모임을 갖는다. 현재 박형식은 군에 입대했다.영화'기생충'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최우식과도 절친한 사이이며, 픽보이와도 절친한 친구 사이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네 사람이 함께 한 유쾌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즐거움을 자아냈다.한편 박서준은 현재 드라마'이태원 클래스'를 촬영 중이다.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이태원 클래스'는 요식업계의 대기업 회장과 아들에게 죽음을 당한 아버지가 우여곡절 끝에 이태원에서 가게를 열면서 펼치는 도전적인 스토리를 그린다.첫 방송은 내년 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