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아& 효종의 새 앨범'1 1=1'이 오늘 공개 되고'엠카운트다운'에 참여했다.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379

    9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현아-김효종 커플의 새 앨범이 공식 발매된다. 동시에 두 사람은 오늘 밤 새 앨범에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金泫雅&金晓钟
    일 연예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늘 밤 방송되는 mnet'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앨범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김현아-김효종의 커플 앨범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두 사람이 함께 부른 새 앨범 제목은 1 1=1, 타이틀곡은 핑퐁 (ping pong).
    이번 타이틀곡은 무바톤 리듬과 808 저음으로 구성된 강렬한 비트의 무바톤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이 탁구공 모양으로 뛰어다니는 모습을 귀여운 가사로 표현한 새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두 사람만의 초특급 퍼포먼스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외에도 김효종이 단독 작사한 r&b 힙합곡'딥 다이브 (deep dive)', 펑키한 매력이 돋보이는'xoxo (xoxo)', 연인 사이의 마지막 대화를 담은'아이 노 (i know)'등 완성도 높은 4 곡이 수록됐다.김효종은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김현아는 3 곡의 작사 · 작곡과 비쥬얼 연출을 맡았다.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겸한 김현아와 김효종은'핑퐁'을 통해 색다른 티키타카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김현아-김효종 커플은 앨범 발매 당일인 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며, 오후 8시에는 네이버 나우에 출연해 타이틀곡'핑퐁 (ping pong)'의 무대를 공개한다.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