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8회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 2억 4000만원 모금전 선의의 영향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239

    배우 장근석의 생일을 기념하는 나눔 사진전이 내일 (4일) 개최된다.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8회 생일을 기념한 장근석의 사진 张根硕배우 장근석의 생일을 기념하는 나눔 사진전이 내일 (4일) 열린다.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개최되는 제8회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은 온라인에서 개최된다.장근석은 이번 생일 나눔 사진전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직접 전시장을 찾았다.또한 방문 내내 인스타그램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작품 전시와 관련된 에피소드와 근황을 전했다.또한 장근석은 어려운 시기에 사진전을 열어 2억 4000만원을 모금해 준 팬들에게 정성 어린 감사를 전해 감동을 더했다.장근석의 소속사 관계자는"장근석이 제대 후 바쁜 일정을 쪼개 사진전 개최를 물심양면으로 도왔다.온라인 언택트 전시회지만 촬영 날짜를 확인한 뒤 직접 전시장을 방문해 작품은 물론 팬들의 이름이 적힌 기부 리스트를 꼼꼼히 살펴보며 고마움을 표시했다.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팬들이 자발적으로 진행해 온 선행 행사라고 알려졌다.전시회는 나눔을 주제로 팬 문화의 모범이 됐다.1회 장근석과 팬들이 적립한 2000만원을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누적액은 약 4억 4000만원이다.모금된 돈은 도움이 필요한 사회단체에 전달된다. 올해 모금된 2억 4000만원은 도움이 필요한 곳곳의 기부금으로 쓰인다.
    한편, 제8회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은 내일 (4일) 새벽 장근석의 팬클럽 jang keun suk official fan club cri jyoutube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