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중국 국가여유국 (관광공사)의 qsc 인증을 받았다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97

    아시아경제 보도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이 국내 최초로 qsc (quality service certification) 인증을 받았다.중국국가여유국에서 발급한다 2_副本 아시아경제 보도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은 국내 최초로 qsc (quality service certification) 인증을 받았다.
    중국 국가국이 발급하는 qsc는 여행사, 면세점, 쇼핑망 등 여행 서비스 관련 업종의 서비스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다.

    현재이 인증을 받은 면세점은 신라면세점 외에 dfs 명품관, 킹파워면세점 등이 유일하며, 이번 신라면세점의 qsc 인증 획득은 신라면세점이 중국 맞춤형 서비스와 마케팅 방안을 제시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은 데 따른 것이다.

    신라면세점은 중국인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각 매장에 중국어 쇼핑 도우미를 배치하고 있으며 국경절, 춘절 등 중국인 고객이 크게 늘어날 때마다 중국어 쇼핑 도우미를 늘릴 계획이다.

    고객과의 소통도 중시한다. 웨이보 (weibo.com/shilladfs), 위챗 (id:shilladfs) 등을 통해 정보와 쇼핑 혜택을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소개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공식 웨이보 (微博)는 2013년 시나닷컴 (sina)이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 웨이보 중 96위에 올랐다.

    신라면세점 부사장은 맞춤형 서비스와 마케팅 솔루션이 이번 qsc 인증을 이끌어낸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수한 서비스와 마케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한국 관광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